• 최종편집 2024-05-02(목)
 



LG화학이 턱밑 지방 개선 의약품 시장에 진출한다.


LG화학은 자체 생산 제품 '벨라콜린(성분명; 데옥시콜산(Deoxycholic acid))'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. 


'벨라콜린'은 성인 중등증-중증의 돌출되거나 과도한 턱밑 지방 개선에 사용할 수 있다. 


'벨라콜린'은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움을 뜻하는 'Bella'와 유효성분인 'Deoxycholic', 선 'Line'의 합성어로 LG화학은 '또렷한 턱 선, 자신만의 아름다움 재발견'이라는 스토리를 브랜드명에 담아냈다고 밝혔다.


LG화학은 열처리 과정을 추가하는 등 차별화된 원액 제조 공정법을 정립해 침전물 발생 가능성을 낮춘 점이 '벨라콜린'의 경쟁력이라고 강조했다. 


'벨라콜린'은 지방 세포막을 선택적으로 파괴해 지방량을 감소시키며, 콜라겐 합성을 통한 피부 탄력 유지 및 개선 등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. 


LG화학은 정식 허가를 받은 제품이 단 1개에 불과했던 지방분해제 시장에 빠르게 침투하여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, 수요 확대에 적기 대응해 나갈 전략이다. 


LG화학 노지혜 에스테틱사업부장은 "이번 '벨라콜린' 상용화를 준비하며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제조품질 확립에 가장 큰 방점을 뒀다"며 "'벨라콜린'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적극 소구해 시장 침투 속도를 높여갈 것"이라고 말했다.

태그

BEST 뉴스

전체댓글 0

  • 89787
비밀번호 :
메일보내기닫기
기사제목
LG화학,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'벨라콜린' 출시
보내는 분 이메일
받는 분 이메일